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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량원인분석

불량현상의 원인 규명을 통하여 제조 공정, 보관, 유통방지에서 발생한 불량 현상을 미연에 방지하고, 객관적이고 과학적 솔루션을 통해 이해 관계 해당 업체의 분쟁을 해소하고, 제조 공정 중 제품에 대한 품질 개선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.

분석 서비스의 종류

  • 제품 불량 : 업체 상호간 이해관계에 의한 제품 불량 원인 분석
  • 결점 원인 : 제조 공정 중 품질 개선 목적을 위한 원인분석
  • 고장 원인 : 소비자 클레임 발생 제품에 대한 원인분석

분석 서비스 분야

  • 섬유분야  
    • 일반 섬유 : 원사, 편/직물, 의류, 가죽 등
    • 산업용 소재 : 부직포, 텐트용 원단 등
  • 비섬유분야 
    • 고분자(PU, PVC, PC등)의 소재 제품의 결점
    • 금속(철강, 도금 소재등)의 부식, 변색등의 결점
    • 세라믹 소재(유리, 센서 소재) 및 제품의 결점
    • 전기․전자 소재(반도체, PCB, 태양전지, 촉매 등)의 결점

분석 서비스 절차

  • 원인분석 시험절차 
    원인분석 시험절차
상담 
각 업무별 상담부서의 정보를 제공
상담 신뢰성연구센터